넷플릭스 가격 및 영화 추천

매월 결제되는 가격으로 광고 없이 원하는 만큼 다양하고 흥미로운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넷플릭스가 어느덧 우리들의 문화생활에 필수요소처럼 되었습니다.

이미 많은 컨텐츠들이 업데이트 되어 있으며, 매일 새로운 시리즈와 영화가 제공되어 전세계 190개국 이상의 나라에서 많은 이용자들이 이용중이고, 지금도 꾸준히 이용자들이 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가격 알아보기

넷플릭스 가격 정보는 3가지 멤버쉽 등급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가장 먼저, 베이식 등급은 월 구독료 9,500원에 이용 가능한 가장 저렴한 이용요금으로 다른 사람과 동시접속은 불가능하고, 컨텐츠 저장 가능 기기도 1대이며, 저화질 시청만 가능합니다.

그 다음 스탠다드 등급은 월 구독료 13,500원으로 중간에 해당하는 가격으로서, 이 등급부터 동시접속 인원이 가능하여 본인 포함 2명이 접속 할 수 있고, 컨텐츠 저장 기기는 2대까지 가능합니다. 화질은 베이식 등급의 저화질과 달리 HD화질로 시청이 가능한 등급입니다.

마지막 프리미엄 등급은 월 구독료 17,000원으로 멤버쉽 중 가장 비싼 등급이지만, 동시접속 인원이 4명까지 가능하여 한 아이디로 온가족이 즐기거나 친구끼리 묶어서 각자 취향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컨텐츠 저장 기기는 4대까지 가능하며, 화질 또한 HD화질, UHD화질로 이용가능하여 전세계 유명 작품들의 영상미와 실감 넘치는 영화를 보다 더 즐길 수 있는 등급입니다.

넷플릭스 영화추천

영화 기적

박정민, 이성민, 임윤아 주연의 2021년작 드라마장르 영화입니다. 1980년대 시골마을에 한 고등학생 준경(박정민)이 교통편이 없어 불편해하는 마을 사람들을 위해 간이역을 만들겠다는 간절한 소망을 위해 달리는 감동 영화입니다. 준경(박정민)이 그토록 염원하던 간이역은 만들 수 있는지, 왜 그렇게 노력하는지가 궁금해지는 영화시청을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