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플러스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과 최신작 추천

디즈니 플러스는 디즈니, 마블, 스타워즈, 픽사, STAR, 내셔널지오그래픽 등의 영화, 애니메이션, TV쇼, 다큐 등을 모두 시청할 수 있는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기존 디즈니 컨텐츠들을 OTT서비스로 제공하지 않아 볼 수 없었던 역대 흥행작과 명작, 최신 작품 및 독점적으로 공개하는 다양하고 흥미로운 컨텐츠들을 이제는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광고 없이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디즈니플러스 요금제는 매월 요금제와 1년 요금제 두 가지로만 나뉘어져 있습니다. 매월 이용 요금은 9,900원이고, 1년 이용요금은 99,000원으로 회원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경쟁상대인 넷플릭스에 대비하여 비교적 저렴한 구독료이며, 동시접속자 수, 시청화질 제한에 대한 차별 등이 없는것이 장점입니다.

또한 1년 이용요금이 매월 이용 요금보다 1년 기준 최대 16% 할인된 가격이므로 장기 이용자는 10달치 이용요금으로 1년을 즐기는 것이 훨씬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최근 OTT서비스 플랫폼들의 인기에 힘입어 아이디 공유중개 서비스를 시행하는 사이트도 생겨났습니다. 동시접속자 시스템을 이용하여 여러명을 한 아이디로 묶어주는 사이트로 공유중개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4분의 1가격으로 디즈니 플러스를 구독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최신 작품 추천

디즈니 플러스에서는 다양한 제작사의 여러 작품들이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이번 추천드릴 최신작품들은 이터널스, 레지던터, 해로우, 9-1-1, 캐슬, 야생의탄생: 새로운세대, 저스트 비욘드, 라이온 수호대 등이 있습니다.